- 정리수납 컨설팅이 뭐예요?
-
정리수납 전문가들이 방문하여 정리 상태를 확인하고 고객님과 긴밀한 소통을 통해서 공간재배치, 정리정돈, 정리 상태 설명을 마무리로 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- 협동조합(오쿱) 정리수납 컨설팅은 다른 곳과 무엇이 다른가요?
-
정리수납 컨설팅이 알려지면서 공장에서 찍어내듯이 몇 주의 교육만 받고 현장에서 일하게 하는 곳이 있습니다. 그러나 한국정리수납협동조합은 정리수납 전문가 2급, 1급 자격증을 기본으로 취득하고, 마스터 과정을 통해 좀 더 심도 있는 이론과 현장실습교육을 통해 배출된 전문인력들이 있습니다. 체계적인 교육과 풍부한 실전경험을 갖고 일하시는 정리수납 전문가의 손길을 통해 공간의 특성과 고객의 동선, 효율성을 갖춘 정리수납 서비스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.
- 이사 가기 전이나 후에도 컨설팅을 받을 수 있나요?
-
이사 전에 서비스를 받으시면 미리 배출 할 물건과 수납할 물건들을 정리하여서 이사견적을 받으실 때 비용절감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.
이사 후에 서비스를 받으시면 새로운 공간 안에 고객님이 원하시는 사항과 전문가들의 의견을 취합하여 공간배치 및 정리수납을 확실하게 서비스 해 드립니다.
- 정리수납 컨설팅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-
온라인 접수와 전화접수를 통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.
전화접수는 오전9시~ 오후6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. (12~13시 점심시간 제외)
- 컨설팅 작업시 얼마나 시간이 걸리나요?
-
컨설팅작업은 부분작업과 전체작업일 때 소요되는 시간이 다릅니다. 전체작업일 경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.
부분작업일 경우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입니다. 물건의 양이 많으면 1~2시간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 작업 시 몇 분이 오시나요?
-
공간크기와 물건의 양에 따라 다릅니다.
30평 아파트 기준으로 전체 서비스를 받을 경우 7~8명 정도의 인원입니다.
* 정확한 인원배정과 견적을 위해서는 방문서비스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( 방문서비스 : 전체 서비스일 경우만 해당)
- 카드 결재 되나요?
-
네 가능합니다.
현금영수증, 세금계산서도 발행해드립니다.
- 청소도 해 주시나요?
-
컨설팅 작업 시에 발생하는 쓰레기들과 재활용품은 치워드리고 작업 후에 기본적인 청소만 해 드립니다.
제외범위
-설거지
-화장실 바닥 청소
-찌든 때 청소
-전문 청소 장비가 필요한 경우
- 서울지역 외의 지방도 컨설팅이 가능한가요?
-
가능합니다.
- 컨설팅 받은 후에 다시 원래 상태로 돌아가면 어쩌죠?
-
컨설팅 작업을 할 때 고객님이 사용하시기 편하게 수납을 해드리기 때문에 저희가 컨설팅 후 설명해 드린 대로 유지만 잘 해 주시면 됩니다. 그러나 고객님이 유지하시기 힘든 상황이거나 자신이 없으시면 정기적으로 방문해 드리는 홈케어 서비스에 가입하셔서 편리하게 유지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고객님의 상황이나 요청에 따라 유지 되는 기간은 변할 수 있습니다.